우리나라 최소 32강은 갈 수 있는 국가 맞음.. 이게 경기수가 늘어서 빡센것처럼 보이는데 원래 월드컵은 32강부터 시작이였음..
우리나라 체코부터 꺾고 시작해서 승점 3점으로 시작했고 멕시코는 원래 지는게 정배였고 남아공은 진자 못하는 국가임
정말 만에하나 진다고 하면 32강 못가는 국가 인정하고 헤엄쳐서 와야하는거지만 그럴 가능성이 매우 낮음
현실적으로 이번 남아공경기는 기본을 이기거나 비긴다고 생각하고 하는 경기임..
32강 가면 바로 3일뒤에 멕시코가 아닌 미국까지 가서 경기해야함.. 29일에 그니까 손흥민 이재성을 뺀거고..라고 생각함
나랑 생각 다르면 그냥 다르다고 생각할게 내 생각임

인스티즈앱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