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32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손흥민을 톱으로 쓰거나 윙으로 쓰거나 둘 중 하난데 오현규가 골도 넣었겠다 폼 좋아보이니까 주전 톱으로 써보고 싶은데 그럼 손을 윙으로 빼야됨 근데 손을 윙으로 빼면 손이 커버해야 되는 구간이 개 많아져서 체력갈림 + 중원에 장악력 좋은 선수가 없어서 쓰리백 구성으론 수비 불안해짐


대표 사진
익인1
이해해주지마 윙으로 쓸 생각 0퍼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감독인데 뭔가 있긴하겠지 월드컵 전에 본 영상에서도 전략 없어보이지만 있긴있다고 하긴하더라... 난 저 3백 집착만 좀 버려도 될거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전술이 있긴 하겠지만 본문처럼 윙으로 쓰면 체력어쩌구 이 생각은 절대 안했을거라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손흥민을 톱아니면 제외 이 두가지만 봤다고?ㅋㅋㅋㅋㅋㅋ 공만 잡아도 다른 나라 수비진들이 벌떼처럼 달려드는 선순데.. 이거야 말로 진짜 설마다 아닐거라 믿고싶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톱 아니면 제외 밖에 없을걸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꿔도 윙 아닐듯 생각 깊게 안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 빼는 거 까진 어찌저찌 생각해보면 이해할 순 있는듯 나머지가 문제지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 윙-조규성 톱
13:21 l 조회 1
이재성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일 확률 높지?
13:21 l 조회 1
아시아팀 이라도 이강인 김민재 손흥민이 한팀이면 감독 자원 없지 않았을텐데
13:21 l 조회 1
강인이 3대1 하고있는데
13:21 l 조회 1
난 돌판 고소공지를 원한거였는데
13:21 l 조회 1
근데 설영우는 진짜 눈치가 없는건지 아니면 없는 척을 하는건지
13:21 l 조회 4
남아공한테 1골먹힌 타이밍이
13:21 l 조회 15
오전에 축구하고 지니까
13:21 l 조회 7
홍명보 사퇴 안해????
13:21 l 조회 6
설영우 고소공지에 왜 조롱하냐는 반응도 이해 가긴 하는데
13:20 l 조회 7
이영표 LA 티켓 사두셧대…
13:20 l 조회 25
다시보는 덥비씨 경우의수1
13:20 l 조회 23
사람들이 다 손흥민 좌윙으로 쓰라고 하는데도 홍명보는 죽어도
13:20 l 조회 15
걍 월드컵 때만 축구 보는 나 조차도 손흥민-이강인 같이 있을 때 패스 혈 뚫리는게 그냥 눈에 보이는데2
13:20 l 조회 21
백승호 이태석은 ㄹㅇ 설영우한테 고마워하셈3
13:20 l 조회 55
당시 히딩크도 벤투도 축협이 다 거절한거구나1
13:20 l 조회 26
내가 진짜 웬만해서는 선수들한테 욕 하고 싶지 않거든?3
13:20 l 조회 25
오늘 이재성 왜 안쓴거임..?1
13:20 l 조회 14
선발에 손 이 빠졌어도
13:20 l 조회 21
하 진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
13:19 l 조회 10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