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을 톱으로 쓰거나 윙으로 쓰거나 둘 중 하난데 오현규가 골도 넣었겠다 폼 좋아보이니까 주전 톱으로 써보고 싶은데 그럼 손을 윙으로 빼야됨 근데 손을 윙으로 빼면 손이 커버해야 되는 구간이 개 많아져서 체력갈림 + 중원에 장악력 좋은 선수가 없어서 쓰리백 구성으론 수비 불안해짐
|
손흥민을 톱으로 쓰거나 윙으로 쓰거나 둘 중 하난데 오현규가 골도 넣었겠다 폼 좋아보이니까 주전 톱으로 써보고 싶은데 그럼 손을 윙으로 빼야됨 근데 손을 윙으로 빼면 손이 커버해야 되는 구간이 개 많아져서 체력갈림 + 중원에 장악력 좋은 선수가 없어서 쓰리백 구성으론 수비 불안해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