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32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래서 남아공상대로 압도적으로 이길만큼일까는 모르겠음ㅠ선수들 잘쓰면 좋다고 생각하는데 전술이 없어서 개인기량으로 타파해야되는 상황이 많더라고 이번 월드컵 본경기 들어와서 꽤괜이다 그래도 이정도면 괜찮다 소리나오는거지 엄청 잘한다 소리는 없으니까.. 매사 최선을 다해야하는데 감독 무슨생각인지 모르겠다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전술도 없고 생각도 없음 걍 선수들 개인기량으로만 밀어붙임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설영우는 진짜 눈치가 없는건지 아니면 없는 척을 하는건지
13:21 l 조회 4
남아공한테 1골먹힌 타이밍이
13:21 l 조회 15
오전에 축구하고 지니까
13:21 l 조회 7
홍명보 사퇴 안해????
13:21 l 조회 6
설영우 고소공지에 왜 조롱하냐는 반응도 이해 가긴 하는데
13:20 l 조회 7
이영표 LA 티켓 사두셧대…
13:20 l 조회 25
다시보는 덥비씨 경우의수1
13:20 l 조회 23
사람들이 다 손흥민 좌윙으로 쓰라고 하는데도 홍명보는 죽어도
13:20 l 조회 15
걍 월드컵 때만 축구 보는 나 조차도 손흥민-이강인 같이 있을 때 패스 혈 뚫리는게 그냥 눈에 보이는데2
13:20 l 조회 21
백승호 이태석은 ㄹㅇ 설영우한테 고마워하셈3
13:20 l 조회 55
당시 히딩크도 벤투도 축협이 다 거절한거구나1
13:20 l 조회 26
내가 진짜 웬만해서는 선수들한테 욕 하고 싶지 않거든?3
13:20 l 조회 25
오늘 이재성 왜 안쓴거임..?1
13:20 l 조회 14
선발에 손 이 빠졌어도
13:20 l 조회 21
하 진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
13:19 l 조회 103
유명인들은 제발 상황의 흐름을 잘 읽는 사람들을 옆에 둬라1
13:19 l 조회 24
악착같이 이기려는 모습 왜 없어?
13:19 l 조회 15
와 고소공지는 진짜 ㄹㅈㄷ네
13:19 l 조회 26
축구 오래본사람들은 예상했을걸3
13:19 l 조회 80
고소공지는 이해가는데 타이밍이 쩝,,,
13:1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