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뽕 이런 거 아님 걍 축구 뿐만 아니라ㅋㅋㅋㅋ 아니 이 좁은 땅덩이와 적은 인구수 사이에서 천재가 나와도 그걸 활용을 못하는 경우가 너무 많아ㅋㅋㅋㅋ 난 가끔 양궁 말고 ㄹㅇ 순수 미친 재능과 노력으로 메달 따오는 선수들 대단하다 생각함 양궁은 협회가 너무 잘하니까 양궁말고 라고 말한 거임
|
일뽕 이런 거 아님 걍 축구 뿐만 아니라ㅋㅋㅋㅋ 아니 이 좁은 땅덩이와 적은 인구수 사이에서 천재가 나와도 그걸 활용을 못하는 경우가 너무 많아ㅋㅋㅋㅋ 난 가끔 양궁 말고 ㄹㅇ 순수 미친 재능과 노력으로 메달 따오는 선수들 대단하다 생각함 양궁은 협회가 너무 잘하니까 양궁말고 라고 말한 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