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71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
OnAir 현재 방송 중!
난 스포츠중에 축구 제일 좋아하고 국대 축구 위주로만 보는데
그래서 월드컵 최대한 오래 보는게 내 소원인데
걍 슬픔.. 난 감독이나 선수 욕한적도 없거든 ㅜ 애정 때문에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가서는 조규성 손흥민 같이 선발출전 ㄱㅂㅈㄱ
14:47 l 조회 6
진짜 선수 교체만 하네
14:46 l 조회 34
항상 월드컵이나 아시안컵 볼때마다 느끼는건..
14:46 l 조회 21
라잌제니 유튭 뮤직 좋아요 142만인거 진짜 무섭다
14:46 l 조회 11
만약 이겨서 조2위로 올라갔다면
14:46 l 조회 13
태연 리센느 강남 셋의 만남 즐겁다...
14:46 l 조회 7
근데 홍명보 성격 특이하긴 하다 차범근 월드컵중에 감독 경질 됐을때도 유일하게 연락안했대1
14:46 l 조회 30
축구 감독놀음맞음 전북 강등권이었다가 감독바뀌고 우승함
14:46 l 조회 20
티켓양도 받을때 인증 머머받아야돼??
14:46 l 조회 4
우리나라 선수들 못하진않음6
14:46 l 조회 28
아니 그래도 월드컵 무대인데.. 감독이면 잘해보고 싶은 마음이 없을까
14:46 l 조회 12
홍명보는 지금 귀국 즉시 사임할 분위기인거 같은데
14:45 l 조회 28
남아공은 캐나다 절대 못이길텐데 우리만나서 남아공 역사상 최초로 토너먼트 가네2
14:45 l 조회 14
옌스가 대표팀 막내야??
14:45 l 조회 14
이순신 내치는 선조 보는 기분임1
14:45 l 조회 17
그냥 홍명보는 손흥민한테 자격지심이 심한듯ㅋㅋ1
14:45 l 조회 37
이강인이 이렇게 가고 싶어하고 간절한데 가야지 32강 가면 뭐하냐 이런 말 금지3
14:45 l 조회 34
아싸 레몬탱 이벤투 울집앞사우나에서함ㅎ4
14:44 l 조회 42
독일은 1:0으로 질 수 있는데 이집트는 4:1으로 질 듯2
14:44 l 조회 41
연예계 원톱봉사자가 션이라면 축구계 봉사탑은 홍명보네
14:4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