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한테 오늘 축구 보면서 먹을 저녁 시킨 거 싹 다 청구하고싶다 아니 전략이 없는게 전략인가 저렇게 해서 32강 갈 수 있다 어쩌고 한 거임? ㅋㅋ 축알못이 봐도 진짜 개오바인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