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8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진짜 개심각한것 같음 난 웬만해선 선수들 응원하려 하고 졌잘싸 해주려 하는데 이번에 보면서 뭔 패스만 하려고 하면 텅 비어있고 ; 손흥민 이강인 옌스? 이 셋만 이 악물고 뛰고 나머지는 뭔 산책 나왔는지 설렁설렁 하고 있는거 보고 개빡돌앗음 아니 나도 이런데 축팬들은ㅋㅋㅋㅋ 하…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반에 이강인 혼자 뛰는 거 보니 안쓰러울 정도였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니까…… 진짜 경기 끝나고 막 엄청 열받아하는 거 보이던데 나였으면 경기 도중에 오열했음.. 너무 억울해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나같으면 쌍욕햇음 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ㄴㄲ 나 그냥 내 돌이 봐서 같이 중계본건데 축구 진짜 모르는데도 패스 공찰곳이 없다는건 여실히 느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이게 너무 많이 느껴진 게 문제임.. 특히 옌스가 자꾸 공격찬스 만들어서 뭐 해주려 하는데도 아~~~무도 없음 ㅋㅋㅋ 이강인만 뭐 어케 해보려고 막 뛰어가고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설영우 말고 첨에 김문환 옌스썼으면 어땠을까
19:15 l 조회 1
오늘 축구 괜히 봄 ㅠㅠㅠ
19:15 l 조회 1
위즈니 라이즈 투표했어용💚🧡💚🧡
19:15 l 조회 1
투바투팬 라이즈 투표했어용🩷🧡
19:15 l 조회 1
솔직히 오늘 선수들
19:15 l 조회 1
쿠플 양일 잡으려면 걍 쌩으로 다시 기다려야하나
19:15 l 조회 1
스텔라 진짜 소시 제시카롤같다
19:15 l 조회 1
빅뱅 중콘 자리있어?!?
19:15 l 조회 1
생각보다 일예 많이 안풀었네…
19:14 l 조회 1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
19:14 l 조회 1 l 추천 2
나 연석잡았어
19:14 l 조회 1
빅뱅 잡았어 ㅋㅋㅋㅋ근데 맨뒤 ㅎ
19:14 l 조회 1
쿠플 흰창 뜨면 망한거야?...
19:14 l 조회 1
하투하 프리티플리즈 개명곡같아
19:14 l 조회 1
간절하게 1위 주고싶다
19:14 l 조회 2
킬잇 보는 사람??? 보미 저 분 왜 저럼 ㅅㅍㅈㅇ
19:14 l 조회 2
위즈니💚 라이즈 투표했어요💚
19:14 l 조회 4 l 추천 1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
19:14 l 조회 3 l 추천 1
하투하 뮤비에 나온 남자 모델
19:14 l 조회 7
유애나 라이즈 투표 인증🧡💜1
19:14 l 조회 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