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심각한것 같음 난 웬만해선 선수들 응원하려 하고 졌잘싸 해주려 하는데 이번에 보면서 뭔 패스만 하려고 하면 텅 비어있고 ; 손흥민 이강인 옌스? 이 셋만 이 악물고 뛰고 나머지는 뭔 산책 나왔는지 설렁설렁 하고 있는거 보고 개빡돌앗음 아니 나도 이런데 축팬들은ㅋㅋㅋㅋ 하… ㅋㅋㅋㅋㅋ
|
진짜 개심각한것 같음 난 웬만해선 선수들 응원하려 하고 졌잘싸 해주려 하는데 이번에 보면서 뭔 패스만 하려고 하면 텅 비어있고 ; 손흥민 이강인 옌스? 이 셋만 이 악물고 뛰고 나머지는 뭔 산책 나왔는지 설렁설렁 하고 있는거 보고 개빡돌앗음 아니 나도 이런데 축팬들은ㅋㅋㅋㅋ 하…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