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사이드에서 공잡으면 크로스 올려줄려면 골포스트 안에 선수들 여러명 있어야되는데 다 남아공 선수들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뒷쪽에 우리선수들 위치해 있고 이거 계속 해설 하면서 뭐라 하던데 공격을 해야되는데 크로스 올려봤자 우리 선수들이 없으면 어캄..?
|
보통 사이드에서 공잡으면 크로스 올려줄려면 골포스트 안에 선수들 여러명 있어야되는데 다 남아공 선수들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뒷쪽에 우리선수들 위치해 있고 이거 계속 해설 하면서 뭐라 하던데 공격을 해야되는데 크로스 올려봤자 우리 선수들이 없으면 어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