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스트레이키즈 프로듀스101 엔하이픈 인피니트 세븐틴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37


기자)

오늘 경기 좀 졸전 그 자체였던 것 같습니다. 

선수들 몸이 전체적으로 상당히 무거워 보였던 것 같은데

혹시 뭐 경기 전에 뭐 집단식중독이라든지 뭐 그런 불가항력적인 요인이 있었던 건가요?

그런 것 아니면 좀 쉽게 납득하기 힘든 경기력이었던 것 같습니다



홍명보)

예 뭐 경기 내용은 좋지 않았지만 

그런 저희 팀에 뭐 이런 그런 부분은 전혀 없었어요.

뭐 이유를 그런 쪽에 돌리고 싶지도 않고 다만 

오늘 우리는 분명히 월드컵 세 경기 중에 가장 좋지 않은 경기를 한 거는 맞습니다.

대표 사진
익인1
영상인코딩 중인데 기자가 진짜 저렇게 질문한거야?ㅌ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텍스트만 보는데 개웃기다.. 사실 안웃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이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진짜 몇몇빼고 몸이 무거워보이고 가만히 있더라 차라리 집단식중독이 나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진짜 어이없긴 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궁금하다 빨리 인코딩 됐으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코딩 너무 오래걸려서 유튜브로 바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 지금 보고 있엌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하고 싶던 말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단체로 야차떴냐고 묻고 싶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답이 왤케 어이없짘ㅋㅋㅋ 왜 당당함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앞에 있으면 한번만 꿀밤 개쎄게 때리고 싶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얼마나 빡쳤는지 느껴진다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ㅋㅋㅋ 졸전 그 자체 ㅋㅋㅋㅋㅋ 마음 그대로 물어봤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자의딥빡이 느껴진다 내가하고싶은말이었음 솔직히 너 연봉받고 전술 하나도 없던데 뭐했냐라고 묻고싶은걸 돌려말한듯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걸렸었다 믿고 싶은 경기력이긴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세경기가 아니라 모든 월드컵 경기중에 쓰레기였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질문 개웃기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꼽주는 중인데 낯짝이 개 두꺼운건지 눈치가 없는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거 보다 더한 말도 듣고 사는 인간인데 긁히기라도 했겠어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웃안웃 사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ㅠㅠ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답답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너 진짜 나가 그만해 이만큼 해먹었으면 됐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안웃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기자 개빡쳣네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개웃기메ㅜ 내말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알면 나가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기자 개빡쳤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심 집단식중독 말고 설명 안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개웃겨ㅋㅋㅋㅋ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솔직히 진짜 집단 식중독이어야 이해가 될만한 경기력임..다들 뛰지도 않고 전술은 없고 뭐하는건지 모르겠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차라리 맞다고 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빠꾸없네 ㅋㅋㅋㅌ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집단 식중독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일한다고 못봤는뎅 그정도로 안뛰어다녔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걍 선수들 탓도 안하고싶고 홍명보가 제일싫어 홍명보가 망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 애초에 전술이 없는데 어케 이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전부터 느낀건데
진짜 유체이탈 화법 지린다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전술능력 없는 감독 홀라당 앉힌 축협도 문제
그걸 홀라당 받아먹은 감독도 문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선수들은 잘못 별로 없음
뛰면서도 시1ㅂ 이게 맞나 싶었을듯

전술이 없는데 우야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죄송하다 한마디를 절대 안함 똥고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레전드 사이다발언ㅋ큐ㅠ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니 전열 유지해야 하는 건 머리론 알겠는데ㅠ 공이 오면 미친듯이 뛰어야 하는 게 아닌가 하는 아쉬움도 있어 물론 숨터져라 뛰고 상대팀한테 붙잡혀 있고 그래서 인 거 아는데 걍 아쉬움이 짙게 남음 샤갈 감독이 제일 문제고 샤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자 개웃기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띵보야 띵보야 너 때문이잖아 오늘 당장 나가 제발 진짜 눈물날 것 같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기자 개웃기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은 안웃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경기 진짜 최악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렇게라도 믿고싶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내 탓아니요를 저렇게 말하네 맨날 지면 선수탓하더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 진짜 암것도 모르는데 내가 봐도 전술 없어보일 정도면 감독 말 다한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윤두준도 현역으로 투입시키면 안되나
15:41 l 조회 1
홍명보 다 터져서 왔잖아요
15:41 l 조회 1
생각해보니까 14브라질 때도 10남아공 때 16강 간 다음 이었어
15:41 l 조회 1
이거 오늘 축구본 성찬
15:41 l 조회 1
22년도가 왤케 전생처럼 느껴지냐
15:41 l 조회 4
미치겐네 약 유통기한 지난거 먹어도 되나??
15:41 l 조회 4
포타 구독이랑 좋아요 찍히는거 기분 되게좋다1
15:40 l 조회 4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동결건조 시키자
15:40 l 조회 8
손흥민 코너킥 찰때 진짜 다급해보여서
15:40 l 조회 20
순애보 김무열을 보고싶다면
15:40 l 조회 6
진심 이 선수스쿼드에 이렇게 나올수가 없는 조편성에 개꿀인 토너먼트에
15:40 l 조회 8
gpt도 인정하는 홍명보 감독의 현역 선수 시절 이력...1
15:40 l 조회 17
와~첫경기 이겨서 홍명보 재평가할까봐 긴장했는데1
15:40 l 조회 11
이집트 축구 잘해?7
15:40 l 조회 15
홍명보는 맨날 욕만 처먹는데 어떻게 맨날 감독을 하고 있지?4
15:39 l 조회 37
진지하게 아육대 육상 1등하던 돌들이 더 잘뛸것같음ㅋㅋ
15:39 l 조회 12
일본은 32강에서 네덜란드나 프랑스랑 붙을때 우린 이집트나 이란이랑 붙을수도ㅋㅋㅋ2
15:39 l 조회 31
도대체 2014 월드컵이 어땟길래하고 검색해봄5
15:38 l 조회 112
보플 차웅기 아는 사람? 좀 변한듯
15:38 l 조회 61
선수 홍명보는 깔수가 없이 대단한게
15:3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