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라면 자기 소속인 사람들 보호 해줘야 하는거 아님? 고소 공지가 뭐 예정대러 이번 경기 끝나고 올라갈 예정이였어도 경기 상황 봐가면서 결정 해야하는거 아닌가 싶음. 가뜩이나 지고 선수 욕 먹는 상황에서 그냥 고소 공지 때림 사람들이 어머나 무서워라 ㅎㄷㄷ 하면서 걍 조용히 할거라 생각했나
|
에이전트라면 자기 소속인 사람들 보호 해줘야 하는거 아님? 고소 공지가 뭐 예정대러 이번 경기 끝나고 올라갈 예정이였어도 경기 상황 봐가면서 결정 해야하는거 아닌가 싶음. 가뜩이나 지고 선수 욕 먹는 상황에서 그냥 고소 공지 때림 사람들이 어머나 무서워라 ㅎㄷㄷ 하면서 걍 조용히 할거라 생각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