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 있지. 이기면 더 좋지만 맨날 이기는 것도 아니고..
근데 악바리로 이길 기세로 하다가 한 골 먹혀서 진거면 아무도 뭐라 안 함. 2018 러시아 월드컵 독일전이나 2022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전을 보더라도 악바리로 경기를 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하지 상대 수비수 셋이서 우리나라 선수 하나 찜쪄먹는데 멀뚱멀뚱 보기만 하는 경기를 보고 싶은게 아닌데;;
|
질 수 있지. 이기면 더 좋지만 맨날 이기는 것도 아니고.. 근데 악바리로 이길 기세로 하다가 한 골 먹혀서 진거면 아무도 뭐라 안 함. 2018 러시아 월드컵 독일전이나 2022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전을 보더라도 악바리로 경기를 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하지 상대 수비수 셋이서 우리나라 선수 하나 찜쪄먹는데 멀뚱멀뚱 보기만 하는 경기를 보고 싶은게 아닌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