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도 안되면서 명보 빽으로 국대자리 차고 들어왔음 노력하는 시늉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님? 아니면 욕 먹는걸 즐기는 성향인가? 그래서 일부러 고소 공지고 지금 올린거고? 이해가 안가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