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데이식스 플레이브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2
관계자가
대표 사진
익인1
언제부터 선수배려를 해줬다고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올 것 같아서“ ㅠ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미 후반 절반은 뛰었고 차피 마지막 경기인 셈이였는데 굳이다 진심
선수가 요청한거면 몰라도 이런건 전혀 배려가 아니라고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 예측이나 잘해라ㅜ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상예측 ㄹㅈㄷ ai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올 것 같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온게 아니라 올 것 같아서ㅋㅋㅋㅋㅋㅋ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상이 올것같다는건 선수가 요청했단 소린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님ㅋㅋㅋㅋ요청했음 말 안나오짘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건아님 민재나갈때 표정이 겁나 이해못하는표정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영상 보니까 선수도 왜 빼는지 이해 못하는 표정이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https://x.com/aboutkangin/status/2069982763076424142 본인도 이해 못하는거 같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하 올 것 같아서? 선수는 교체된거 이해 안가는 모습이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상이 올거같은건 뭐야
그걸 뭘 보고 아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누구는 갈아쓰고 누구는 올것같아서 빼고 하나만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슨 소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저것도 말이라고하는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당임? 올 거 같아서는 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어디서 계시라도 받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부상이 올것 같아선 뭐야..비가 올것 같아서 우산들고 나감 이런거야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 일기예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점사봤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친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늘 무당축구였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언제부터 그렇게 배려를 해줬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유가 띠용스럽다ㅋㅋㅋㅋㅋㅋ올것 같아서래ㅋㅋㅋㅋㅋ아니 선수가 요청을 한것도 아니고 지들이 보기에 올것 같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온다~온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럼 왜 시작전부터 망할걸 온국민이 다 예상하던 홍명보는 안 빼고 간건데? 예측해석도 지맘대로냐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올 것 같아서 이러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네 ㅌ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온 것도 아니고 올 것 같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렇게 감이 좋으면 돗자리를 깔아야지... 왜 감독을 한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무당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휴 질거같은건 예상 왜 못하셨는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이돌수련회 진짜 개잼겠다
14:59 l 조회 1
근데 치킨집 사장님들 많이 못 벌었겠다
14:59 l 조회 1
축협이 원래 해외경험 많은 레전드들한테 박함?
14:59 l 조회 1
근데 한국 라인업만 보면 8강은 가야 본전 뽑는 라인업 아니야?
14:59 l 조회 1
아오진짜개빡쳐
14:59 l 조회 2
월드컵 화제성은 어쩔수없다 ㅋㅋㅋ
14:59 l 조회 6
홍명보 감독되고 손흥민 주장 교체설 어쩌구 하면서
14:59 l 조회 4
당연한소리를 자기가 책임뒤집어씌우려고 똥폼잡는척하는것봐
14:58 l 조회 19
광화문 다녀왔는데 오늘이 이번 월드컵에서 사람들이 역대 제일 많이 온날이래5
14:58 l 조회 35
걍 손흥민은 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4:58 l 조회 69
감스트짤은 약감 어둠의짤 느낌임
14:58 l 조회 16
솔라 뱉어 노래 아는 사람?
14:58 l 조회 9
아 윤두준 이기광 최민호 남우현 그만 언급해줘....1
14:58 l 조회 38
이걸지네 실트인거 웃기다
14:58 l 조회 6
김민재 빼고 공격수가 아니라 수비수 넣은건 0-1이라도 지켜서 골득실로 32강 가겠다는 생각이였을까?3
14:58 l 조회 16
32강 진출 빼박임??1
14:57 l 조회 15
입덕하면 페이스 조절 진짜 못하는거같음
14:57 l 조회 14
32강 바라는애들이 신기하다16
14:57 l 조회 70
진지하게 윤두준 최민호 둘이 감독코치해도됨6
14:57 l 조회 37
오늘 감스트 추천탭에 많이 넘어오네
14:57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