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7

- 전날 한국 분석 잘 했고 약점 공략한다고 했다. 어땠나.

분석은 언제든 중요하다. 오늘 한국에 기대한 게 나오더라. 한국은 속도가 좋고 많이 뛴다. 공간을 찾으려고, 수비 뒷공간을 본다. 난 그걸 알았다. 우리는 어떻게 상대 공을 가져오고 역습할지 분석했다. 우선 한국이 볼을 소유하면 최대한 수비했다. 그리고 우리가 볼을 지녔을 때 그들의 공간을 활용했다. 왜냐하면 우리도 스피드를 지닌 선수가 많다. 크로스 등을 통해 선을 잘 넘나드는 선수가 있다. 그런 것을 활용했다. 또 1-0일 경우 (상대는) 급해진다. 동점을 만들려고 조급해진다. 그 역시 알고 포지션을 잘 잡았다. 상대에 완벽한 기회를 내주지 않았다.


https://m.sports.naver.com/fifaworldcup2026/article/468/0001250066

대표 사진
익인1
그만패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앙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열받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대팀은 얼마나 좋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 축구보는 우리도 다 알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슈 ㅣ발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술이 없는데 분석할수 잇엇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아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ㅁㅇㅋㅋㅋㅋ 분석한 너네가 더 대단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역시 저 감독 명장이었네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없는 전술 분석한 남아공팀 대단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대단하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만 그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짜증나아아ㅏ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아 아파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픈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좋겠다….분석할수있는 감독도 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아픕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치사하게 머리쓰네 반칙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더 패줘라 감독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씨 졸라 잘패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이 우린 전략이 없엇다구~ 찡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왜 아픈 상처에 소금을 뿌리십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린 전략이란게 없었어. ..
그냥 그대들이 잘한거야...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만해!ㅠ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홍을 과대평가해주네 전술이랄것도 없었는데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전술이 있었어.....? 전혀 몰랐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 전술 없었는데요

아 있었다 이강인 해줘 이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야 전술없는거 다 읽혔네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런거 없어..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드럽게 못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제 뉴스에 요래 나오더라 남아공이 한국 약점만 공격할 거라고 ㅠ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늘 우리나라 전술 :
- 서프라이즈로 전반전 손흥민 빼기
- 후반에 조규성 넣고 아무나 머리에 때리기

ㅋㅋㅋㅋ 상대팀에 대한 전술은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하하하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더 패라 더더더더더 그래야지 명보가 사퇴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ㄱㄱㄱㄱ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크아악 그만때려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름 전술이 있었다고 포장해주네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ㄱㄴㄲ ㅋㅋㅋㅋ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러게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광화문 다녀왔는데 오늘이 이번 월드컵에서 사람들이 역대 제일 많이 온날이래
14:58 l 조회 1
걍 손흥민은 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58 l 조회 1
감스트짤은 약감 어둠의짤 느낌임
14:58 l 조회 1
솔라 뱉어 노래 아는 사람?
14:58 l 조회 2
아 윤두준 이기광 최민호 남우현 그만 언급해줘....
14:58 l 조회 1
이걸지네 실트인거 웃기다
14:58 l 조회 2
김민재 빼고 공격수가 아니라 수비수 넣은건 0-1이라도 지켜서 골득실로 32강 가겠다는 생각이였을까?
14:58 l 조회 5
32강 진출 빼박임??
14:57 l 조회 11
입덕하면 페이스 조절 진짜 못하는거같음
14:57 l 조회 12
32강 바라는애들이 신기하다7
14:57 l 조회 52
진지하게 윤두준 최민호 둘이 감독코치해도됨6
14:57 l 조회 24
오늘 감스트 추천탭에 많이 넘어오네
14:57 l 조회 40
차범근이 홍명보보고 손흥민 왜 일찍 뺐냐 이러니까 오늘은1
14:57 l 조회 53
홍명보 자기는 감독 잘 만나서 4강 갔으면서1
14:56 l 조회 28
박지성은 왜 저렇게 말만해?3
14:56 l 조회 75
손흥민은 감독도 혐이고 기자도 시비털고 진짜
14:56 l 조회 30
그 예전에 답답하면 니들이 뛰던가라는 명언 날린 선수 누구였지6
14:56 l 조회 47
분명 여기서 오늘 지면 헤엄쳐서 와야한다고 봤는데
14:56 l 조회 25
갠적으로 내일 스웨덴일본 기대함2
14:55 l 조회 31
홍명보한테 이번 월드컵부터 3년간 차단될 사람들 누구있지2
14:55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