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얘 오늘 크로스 딱 세번 올렸는데 세번다 홈런침
크로스각이 안나오면 수비 맞혀서 코너킥 스로인을 만들던가
접고 각을 만들던가 하는게 아니라 그냥 지한테 공이 오면 냅다 차서 그냥 측면 기회를 날려버림
그냥 축구지능이 없는 수준인데 얘를 왜 매번 선발로 쓴거임
|
아니 얘 오늘 크로스 딱 세번 올렸는데 세번다 홈런침 크로스각이 안나오면 수비 맞혀서 코너킥 스로인을 만들던가 접고 각을 만들던가 하는게 아니라 그냥 지한테 공이 오면 냅다 차서 그냥 측면 기회를 날려버림 그냥 축구지능이 없는 수준인데 얘를 왜 매번 선발로 쓴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