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05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강인이 쓰리톱인데 얘가 제일 밑에까지 내려와서 수비하고 공 배급하더랔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얘네가 공 잘 받아서 측면 터는것도 아니고 진짜 뭐힘?
중앙에선 쓸데없이 공 돌리다 뺏겨서 역습 기회줘서 우리 선수들 체력이나 빼고ㅋㅋㅋㅋㅋ
난 우리 포백인줄ㄹㅇ
대표 사진
익인1
강인이가 밑에서부터 끌어 올리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고 그거 받으로 중앙까지 올라갔다가 중앙에서 뺏겨서 다시 내려가고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기혁이랑 이한범은 그래도 본인들 역할 하려고 함 근데 이태석 설영우는 그 자리에서 계속 크로스 올리고 백패스 하고 결국 강인이가 본인 자리 못 지키고 내려와서 받아주는게 말이 되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쓰리백은 욕 절대 못함 미드랑 윙백들이 수비가담 1도 안되니 톱들이 내려와서 공잡고 배급함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항상 생각하는건데 판에 붙은 노답 네임드 중에 제일 끔찍한 경우가 팬아터 같음
18:11 l 조회 1
16강도 아니고 32강 진출을 이렇게 어렵게 하냐
18:11 l 조회 1
코르티스 디올조 생로랑조 차이 웃기네
18:11 l 조회 1
제발 병크치지마 돌들아...
18:11 l 조회 2
세븐틴 정한 소집해제 후 첫 위버스🥹
18:11 l 조회 6
나 홍명보인가봐
18:10 l 조회 22
오늘 새벽4시 스위스vs캐나다 경기 알람 맞추고 일어나서 본 내가 제일 똘ㅊ 같음
18:10 l 조회 13
해축 오래봤지만 제일 빡치는 시간대가
18:10 l 조회 8
ㅇㄷㅇ 플챗 7인이네2
18:10 l 조회 48 l 추천 1
나 축구 잘 모르는데 어제 메시는 잘 안 뛴다고 하는 숏츠봐서
18:10 l 조회 15
전남친이 최애닮았는데 맘정리하려면 인스타끊는게 낫다고봐?
18:10 l 조회 4
음식물 처리기에 치킨뼈 버리면 안에 코팅 벗겨질까?
18:10 l 조회 4
조규성은 월드컵미남으로 붐되고 나서 장발하고 소녀팬들 싹 털린게 너무 웃김
18:09 l 조회 37
홍 울산 감독일때는 전술 어땠음?2
18:09 l 조회 13
오전축구 그만합시다 그냥1
18:09 l 조회 26
라이즈 투표이벤트 합니다 참고로 스밍이벤트 당첨률 100%였슨16
18:09 l 조회 51 l 추천 18
아... 설영우 인터뷰 지금 봤는데 '한 경기 두 경기가지고' 이러네...6
18:09 l 조회 73
어제 오후 7시쯤에 대왕 돈까스 먹고 지금까지 아무것도 안먹었는데 안배고파
18:08 l 조회 10
정보/소식 윤두준 폰트 나옴!!!(두준두준체)2
18:08 l 조회 51
코르티스 엄앤쭈 졸귀ㅋㅋㅋ1
18:0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