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이 쓰리톱인데 얘가 제일 밑에까지 내려와서 수비하고 공 배급하더랔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얘네가 공 잘 받아서 측면 터는것도 아니고 진짜 뭐힘?
중앙에선 쓸데없이 공 돌리다 뺏겨서 역습 기회줘서 우리 선수들 체력이나 빼고ㅋㅋㅋㅋㅋ
난 우리 포백인줄ㄹㅇ
|
이강인이 쓰리톱인데 얘가 제일 밑에까지 내려와서 수비하고 공 배급하더랔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얘네가 공 잘 받아서 측면 터는것도 아니고 진짜 뭐힘? 중앙에선 쓸데없이 공 돌리다 뺏겨서 역습 기회줘서 우리 선수들 체력이나 빼고ㅋㅋㅋㅋㅋ 난 우리 포백인줄ㄹ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