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손흥민 1도 안 좋아하는데 계속 왜 저러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 메시가 누군지 몰라?
농구선수보고 왜 조던처럼 못하냐고 하고
피겨 선수보고 왜 연느처럼 못하냐고 하는 격인데
쌰갈 애초에 우리나라에서 메시급이 가능하면 이러고 있었겠냐? 진심 뭔 자꾸 메시거려...
|
진심 손흥민 1도 안 좋아하는데 계속 왜 저러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 메시가 누군지 몰라? 농구선수보고 왜 조던처럼 못하냐고 하고 피겨 선수보고 왜 연느처럼 못하냐고 하는 격인데 쌰갈 애초에 우리나라에서 메시급이 가능하면 이러고 있었겠냐? 진심 뭔 자꾸 메시거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