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경기를 그따위로 하지말았어야했음저번 가나전때 졌다고 이렇게 난리 안났음경기내용 좋았고 악착같이 들러붙어서 두골 만회했고 그런 모습이 좋았으니깐근데 오늘은ㅋㅋㅋㅋㅋㅋㅋ됐다 말을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