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07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오늘 이겨야 확실하게 32강? 올라갈 수 있는거 아녀? 
젤 잘하는 선수 넣어야되는거 아닌가 힘들까봐 쉬게한건가
대표 사진
익인1
감독이 비응이라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처 뛰지도않을거면서 남아공만만하게 봣다가 처망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반 후반 다 안뛰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반 조지니까 후반에 투입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전반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아공을 너무 만만하게본 결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싸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으쌰으쌰 해야되는데 감독이라는 사람이 왜그럼…. 이러다가 다같이 침몰하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후반에 넣었다는디 걍 애초에 선발로 뛰게 했어야함 손흥민이란 선수가 경기장 안에서 뛰는 중이라는 사실만으로도 상대방이 긴장하게 됨 근데 샤갈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 후반… 아이고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홍만 진실을 알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홍이 손을 별로 안 좋아하나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홍은 이길 생각보다 본인 감정이 더 중요한 사람이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강인이랑 손흥민 둘다 있어야 상대가 견제를 나눠서 받을 수 있는데 홍이 갑자기 이번 경기 조2위로 올라갈 수 있는데도 손흥민을 벤치로 한 이유가 "손흥민은 전반에 상대가 힘이 있을 때 하는 것보다는 조금 더 상대가 전반 45분 마치고, 공간도 좀 생겼을 때 넣는 게 좋을 것이란 판단이었다. 그래서 그런 결정을 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아 욕나오네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늙크크 밈 모르는 사람 이거 찐이다 ㅋㅋㅋㅋ
19:37 l 조회 1
좋아하는 넴드 돌아오심 행복하다
19:37 l 조회 1
정보/소식 오늘자 엠카 1위
19:37 l 조회 1
일드 잘알들아 작품좀 골라줘
19:37 l 조회 2
OnAir 핌릿캣 ㅊㅋㅊㅋ
19:36 l 조회 4
라이즈 다계정 투표하신분들! 잊지말구 인증하세요!🧡1
19:36 l 조회 9 l 추천 1
매진된지 5분넘었는데 기다리는 빅뱅팬들 모여봐
19:36 l 조회 15
정말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19:36 l 조회 4
라이즈 투표해주신큰방분들 감사드립니다🧡
19:36 l 조회 2
15년 전 한복 입은 유역비
19:36 l 조회 17
라이즈투표해준거 진짜고마워 절대안잊을께요
19:36 l 조회 8
김민재는 왜 쳐 뺀거야?4
19:36 l 조회 21
라이즈 투표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보은할게요!!
19:36 l 조회 7
빅뱅 앙콘은 선예 때 좌석 다 풀라고2
19:36 l 조회 25
라이즈 다음에 1위할 수 있게 해주자1
19:36 l 조회 64
이거 여기 올려도 되나? 스키즈 한이 싸인해주는데 따스해1
19:35 l 조회 7
핌릿캣 축하한다💖💖💖3
19:35 l 조회 44
아 ㅠ 공기계 충전 이제 다해서 엠넷 깔았는데
19:35 l 조회 26
투표 보은 꼭 가겠습니다 투표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했어요🧡
19:35 l 조회 8
500점차 진짜 아깝다 라이즈 화이팅
19:35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