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0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7

[정보/소식] 만약 극적으로 32강 올라가서 승리하면 이번 월드컵 역사상 첫 주말 황금시간대 경기를 배정받는 대한민국 | 인스티즈

[정보/소식] 만약 극적으로 32강 올라가서 승리하면 이번 월드컵 역사상 첫 주말 황금시간대 경기를 배정받는 대한민국 | 인스티즈

만약 극적으로 32강 진출 후 16강에 올라간다면 일요일 오전6시 라는 시간대에 경기를 할수있게됨



대표 사진
익인1
가고나 말합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경기력인데 뭔 32강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예선 탈락 각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친 어케 일어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 그러쿠나 32강 진출 안하는게 나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6시 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제일 쉬운 상대가 남아공이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꼬는글인거지?? 원래 주말 오후2신가 그랬는데 오전 6시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늘의 감정을 모두와 공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시가 더 나을것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전 6시가 황금시간대인가?….
걍 주말아침부터 개큰미라클모닝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독일을 어케 꺾냐 ㅋㅋㅋㅋㅋ 그때가 그나마 악바리들이 엇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겠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못일어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리고 32강도 아니고 16강? 가지도 못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안돼 차라리 오전10시가 낫지 6시에 일어나는건 힘들지 않나.ㅡㅠ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항상 생각하는건데 판에 붙은 노답 네임드 중에 제일 끔찍한 경우가 팬아터 같음
18:11 l 조회 1
16강도 아니고 32강 진출을 이렇게 어렵게 하냐
18:11 l 조회 1
코르티스 디올조 생로랑조 차이 웃기네
18:11 l 조회 1
제발 병크치지마 돌들아...
18:11 l 조회 2
세븐틴 정한 소집해제 후 첫 위버스🥹
18:11 l 조회 6
나 홍명보인가봐
18:10 l 조회 22
오늘 새벽4시 스위스vs캐나다 경기 알람 맞추고 일어나서 본 내가 제일 똘ㅊ 같음
18:10 l 조회 13
해축 오래봤지만 제일 빡치는 시간대가
18:10 l 조회 8
ㅇㄷㅇ 플챗 7인이네2
18:10 l 조회 48 l 추천 1
나 축구 잘 모르는데 어제 메시는 잘 안 뛴다고 하는 숏츠봐서
18:10 l 조회 15
전남친이 최애닮았는데 맘정리하려면 인스타끊는게 낫다고봐?
18:10 l 조회 4
음식물 처리기에 치킨뼈 버리면 안에 코팅 벗겨질까?
18:10 l 조회 4
조규성은 월드컵미남으로 붐되고 나서 장발하고 소녀팬들 싹 털린게 너무 웃김
18:09 l 조회 37
홍 울산 감독일때는 전술 어땠음?2
18:09 l 조회 13
오전축구 그만합시다 그냥1
18:09 l 조회 26
라이즈 투표이벤트 합니다 참고로 스밍이벤트 당첨률 100%였슨16
18:09 l 조회 51 l 추천 18
아... 설영우 인터뷰 지금 봤는데 '한 경기 두 경기가지고' 이러네...6
18:09 l 조회 73
어제 오후 7시쯤에 대왕 돈까스 먹고 지금까지 아무것도 안먹었는데 안배고파
18:08 l 조회 10
정보/소식 윤두준 폰트 나옴!!!(두준두준체)2
18:08 l 조회 51
코르티스 엄앤쭈 졸귀ㅋㅋㅋ1
18:0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