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메시같은 레전드급이 아닌이상 강강술래하면서 막고있고 박스안에 사람도 없는데 그럼 누구한테 찔러 넣어주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그나이에 월툴 국대로 뛰는 선수가 손밖에 없다니까?ㅋㅋㅋㅋㅋ 전반에 손 없어서 그 처참한경기력 나온거 보고도 느끼는게 없음? 애초에 추가골 안먹힌것도 교체선수들이 수비들 몰고다녀서 시간벌어서지 그럼 설영우가 잘해서겠냐?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메시같은 레전드급이 아닌이상 강강술래하면서 막고있고 박스안에 사람도 없는데 그럼 누구한테 찔러 넣어주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그나이에 월툴 국대로 뛰는 선수가 손밖에 없다니까?ㅋㅋㅋㅋㅋ 전반에 손 없어서 그 처참한경기력 나온거 보고도 느끼는게 없음? 애초에 추가골 안먹힌것도 교체선수들이 수비들 몰고다녀서 시간벌어서지 그럼 설영우가 잘해서겠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