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진 아닌 슴돌이랑 같비 탄적 있거든
난 비즈였는데 진짜로 내리기 전부터 앞으로 다 나와서
줄서있고 매니저형이 돌이랑 팬들 사이에 서서 막고 있더라
(1등으로 밀착해서 줄서는 애들은 중녀같았음)
나가기 직전까진 그랬는데
그 비행기 연결통로서부터 애들이 뛰는거보고 개놀람
그거 본뒤로 같비 = 정병이라고 생각함
내가 탄건 홍콩-인천이었는데 진짜 이코의 80%가
다 붙순이들같았어 진짜 미친거 아니냐
돌들 사진 찍어서 뭐할꺼임 애들 공황장애 안오는게 대단해보이더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