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드아니고요)
손흥민인터뷰보면 교체들여보낼때도 포지션 바뀌는건데도 별말안하고 들여보냈던데 그냥 자기가 뛰던거 토대로 뛴거고
전반은 왜 그랬는지 모르겠긴한데 전반부터 준비된 움직임이 없었던거면 걍 최악이고 감독ㅋㅋㅋㅋㅋㅋ
후반부터 선수는 바뀌지 근데 선수한텐 어케 뛰란말도 없이 걍 들여보내지 원래있던선수들은 선수는 바뀌고 경기전략은 모르고 다들 어케든 뛰긴해야되는데 그러다 튀는행동하면 실수나올까봐 소극적이고 다른 선수들 어케 움직일지 모르니까 나도 생각많아지고ㅇㅇ
월드컵 경기에서 안 간절한 선수가 대체 어디있겠어 이거 못하면 욕 엄청 먹는거 누구나 다 알거고ㅇㅇ
대부분이 경기장에서 그러고있으면 밖에서 무슨 사인이라도 있어야되는데 감독은 가만히 있고 지시없이도 움직임 가져갈수있는 선수들이 있고 아닌 선수들이 있으니까 계속 지시를 해야되는데 그걸 안하니까 우왕좌왕 모습이 많이 나온거같음
막판에도 공격적이어야되면 밖에서라든지 계속 수비들 올라가라고 지시해야하는데 안그런거보면 지시는 없었던거같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