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축구 아니라도 파벌로 문제되는곳 많잖아
아니 선수 개개인의 역량이 뻔히 보이는데 월드컵 올림픽 이런데 나가는데 내라인 아니라도 제일 잘 하는 사람 뽑아서 쓰면 경기 이기고 이럼 협회든 감독이든 자기 업적 되는거 아닌가? 아니 뭐든 이기면 되잖아 근데 굳이 굳이 라인 태워서 경기도 망치는 상황을 만들지???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축구 아니라도 파벌로 문제되는곳 많잖아 아니 선수 개개인의 역량이 뻔히 보이는데 월드컵 올림픽 이런데 나가는데 내라인 아니라도 제일 잘 하는 사람 뽑아서 쓰면 경기 이기고 이럼 협회든 감독이든 자기 업적 되는거 아닌가? 아니 뭐든 이기면 되잖아 근데 굳이 굳이 라인 태워서 경기도 망치는 상황을 만들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