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축구가 망하든 말든 스폰 잘 받고 걍 지들끼리 해먹으려는거? 성적이 좀 잘 나와야 돈도 받는거 아닌가….? 이렇게나 망쳐지고 있는데 왜 안바뀌는거지… 축알못이지만 국대는 챙겨봐서 더 속상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