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 책임질테니까 자신있게 차라고 괜찮다고 했다는데 이거 듣는 순간 우리 이겼구나 싶었다고 했음… 주장이 왜 주장인데 같이 뛰면 안정감 느껴진다잖아.. 열등감에 선발제외가 말이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