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1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렇게 느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그렇다고봄 뭔가 제재가 많고 잣대도 다르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다 빡세지않을까
배우는 찍는 장면 순서가 뒤죽박죽이라 일관된 체중을 유지해야해서 힘들다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건 모르고 잣대는 다른거 맞는듯? 탑배우들 지금 범죄자가 몇명인데 다 잘나가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주운전은 걍 기본이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케줄 자체가 차이 나지 않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듣보급에서는 힘들기 막상막하 같은데 뜨고 난 기준이면 아이돌이 더 힘들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돌이면 탈퇴감인 배우들 활동 잘하고있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 다 다르게 빡세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둘다 덕질해 봤는데 솔직히 배우가 훨 편해보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업만 놓고 봤을땐 몰라도 그외에 붙는것들이 아이돌이 훨 빡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기준 ㅇㅇ..돌이 더 빡센듯 잣대도 다르기도 하고 공백기취급도 다르니깐
요즘돌들은 해투도는게 공백기이고 해투 끝나면 컴백 컴백끝나면 월투 막 이래버리고 배우들은 그게 아니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인적으로 돈 버는 방식이 그렇다고 생각함 예를 들어 아이돌을 비롯한 가수들은 결과 나온만큼 벌면 배우들은 출연료라서 작품이 망해도 책임이 없잖음 그런 의미에서 전자가 더 빡세다고 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배우는 대중장사라서 작품 망해도 타격 없고 병크 터져도 복귀 안어렵잖아 호칭도 배우님인데 대우부터가 달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엠카 맘이긴 한데..1
19:53 l 조회 21
ㄹㅇㅈ 음원보다 뮤비 프로모가 문제임
19:53 l 조회 46
엠카는
19:53 l 조회 16
최애 무대 보러 부산 갈까말까
19:52 l 조회 7
라이즈 착둥이들ㅜㅠ
19:52 l 조회 48 l 추천 1
원빈 버블 왓다3
19:52 l 조회 24
뱅콘 의탠딩이야 스탠딩이야?4
19:52 l 조회 10
ㅎㅇㅂ가 해외 잘 잡긴 했나보다8
19:51 l 조회 98
요즘 ㄹㅇ 음방 그랜드슬램하는거 대단하더라1
19:51 l 조회 31
이번주 라이즈 음중,인가 1위후보야??5
19:51 l 조회 97
아니 빅뱅 컴백도 안하고 조용히 티켓팅하는데3
19:50 l 조회 45
나 궁금한거 층 다르면 양도 불가인가?1
19:50 l 조회 16
혹시 일본인들 양도 거파 극혐해....??????4
19:50 l 조회 18
앤톤 니 진짜 미친나3
19:50 l 조회 58 l 추천 3
르릿캣 뇌절이라고 생각했던게 나일리가..
19:50 l 조회 58
빅뱅 20주년에 고양 매진 대단하다!3
19:50 l 조회 54
교대근무라 이제깼는데 축구뭐임? 실화야?
19:50 l 조회 8
아직도 미련못버리고 기다리는 뱅팬 나와라5
19:50 l 조회 44
맘터 무도 언제 다시하려나
19:49 l 조회 6
축구 기자들 오늘 감독한테는 뭐라고 안 함?1
19:4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