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외적으로 너무너무너무 이상형이라 볼때마다 힘든데 성격까지 취향이면 진짜 팬싸까지도 갔을 것 같음 그정도로 좋아서 .. 성격은 취향의 정반대라 그냥 얼굴보는걸로 만족할 수 있어서 다행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