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1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
Sk대리점 왓는데 6개월간 돈을 더 내야한다는디 먼소리여? 우리 이미 sk 가입되잇는디…. 글구 내 신분증도 달래 엄마폰 사는데 나.머리 나빠서 걍 나왓는ㄷㅔ 부모님은 살려나봐 제미나이는 사기같다는데
대표 사진
글쓴이
어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약정이 남았너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정?? 안남앗는뎁…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설명을 해달라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을 더 내라는게 어떤 이유에서 내라는건데? 걍 무작정 내라는건 아닐거 아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핸드폰 명의가 누군데? 쓰니 너야? 아니면 엄마야? 보통 엄마폰을 산다고 해도 누구 명의로 개통하느냐에 따라서 쓰니 신분증이 필요할수도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엄마일걸? 돈은 아빠 카드로 내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아예 별개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엄빠 폰 사러 간다길래 걍 하이마뜨에서 사라고 쫓아가봣는데 내 신분증까지 달라니까 황당해서 걍 박차고 나왓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금제 비싼거 쓰라고한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마폰 산다는건 어머니 명의로 산다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그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 신분증 달라는건 에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이라도 가서 부모님 말려 거기 아니여도 저렴하게 살 수 잇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어디서 많이 사? 부모님은 걍 여기서 산다고 이미 뭐 상품권이니 30%할인이니 해서 나도 잘 아는게 아니라 설득이 쉽지 않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자급제로하는게 더 싸
쿠팡이나 공홈에서 폰 사서 유심만 거기다가 집어넣는거임
유심도 알뜰요금제 쓰면 더 저렴하고
너 아직 대딩이면 삼성에서 대학생할인 받아서 더 저렴하게 가능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개월간 요금이 좀 더 나오나봐 대신 이자가 없댔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떤 상황인지 장황하게 써줘야 이해가 될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 7월까지 할인 혜택 30% 해주고 2년 할부인데 이자가 없대 근데 이자가 없을 수 없다더라고 제미나이는? 그거 사기라던가 하여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더니 부모님이 좀 더 싸게 안 되냐니까 그럼 내 민증까지 줘보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금제 6개월 유지인가보네 그거 싫으면 쿠팡서 자급제를 사야할듯 상황 설명이 부족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내 민증도 보여줘야해? 엄마폰을 사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명의자 신분증이 있어야지 부모님 신분증 쓰니 신분증 둘다 달라하면 사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자? 근데 어카지 난 걍 일단 난 엮지말라고 내 신분증 받아서 집 왓거든… 부모님 집 오면 뭐 확인해야하는지 혹시 알 수 있어? ㅠㅠ 하 먼가 찝찝한데 나도 머리 나쁘고 부모님도 연세 많아서 몰루게따 1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복잡하면 그냥 자급제 폰을 사는게 낫지 않나 쿠팡같은데서 거기도 할부되니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선택약정 그런 걸로 샀었음? 1년인가 2년 약정으로 요금제 할인 받는 건데 중간에 해지하는 거면 그럴 수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걸 모르겠어 그리고 내 주민등록증도 주라는 거야 갑자기 더 싸게 해줄 수 있다면서 근데 제미나이한테 물어보니까 전형적 사기래서 걍 부모님은 대리점에 있고 난 필요없으니 민증 달라고 해서 집 왔거든? 덤탱이 씌우면 어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 대리점 많은데 굳이ㅠ 양아치같은 곳이면 그냥 덤탱이 쓸수야있겠지만 부모님 설득 어려우면 그냥 나중에 얘기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 음원보다 뮤비 프로모가 문제임
19:53 l 조회 1
원비니...이번엔 꼭 일의시켜주고시펏는데..
19:53 l 조회 1
엠카는
19:53 l 조회 1
최애 무대 보러 부산 갈까말까
19:52 l 조회 4
라이즈 착둥이들ㅜㅠ
19:52 l 조회 25 l 추천 1
원빈 버블 왓다1
19:52 l 조회 13
뱅콘 의탠딩이야 스탠딩이야?4
19:52 l 조회 7
ㅎㅇㅂ가 해외 잘 잡긴 했나보다5
19:51 l 조회 83
요즘 ㄹㅇ 음방 그랜드슬램하는거 대단하더라1
19:51 l 조회 25
이번주 라이즈 음중,인가 1위후보야??5
19:51 l 조회 86
아니 빅뱅 컴백도 안하고 조용히 티켓팅하는데2
19:50 l 조회 38
나 궁금한거 층 다르면 양도 불가인가?1
19:50 l 조회 16
혹시 일본인들 양도 거파 극혐해....??????3
19:50 l 조회 15
앤톤 니 진짜 미친나3
19:50 l 조회 50 l 추천 3
르릿캣 뇌절이라고 생각했던게 나일리가..
19:50 l 조회 48
빅뱅 20주년에 고양 매진 대단하다!2
19:50 l 조회 47
교대근무라 이제깼는데 축구뭐임? 실화야?
19:50 l 조회 8
아직도 미련못버리고 기다리는 뱅팬 나와라5
19:50 l 조회 40
맘터 무도 언제 다시하려나
19:49 l 조회 6
축구 기자들 오늘 감독한테는 뭐라고 안 함?1
19:4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