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대리점 왓는데 6개월간 돈을 더 내야한다는디 먼소리여? 우리 이미 sk 가입되잇는디…. 글구 내 신분증도 달래 엄마폰 사는데 나.머리 나빠서 걍 나왓는ㄷㅔ 부모님은 살려나봐 제미나이는 사기같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