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개빡치게 한번 말하기 했으면 됐지 두번 망하게 할 생각임?
개빡치게 한번 말하기 했으면 됐지 두번 망하게 할 생각임?
나이는 먹었는데 지능은 점점 떨어지네 진심
그리고 설영우 좀 빼 뭐가 팀에 도움이 되는 게 있어야 국대팀에 넣어야지 이미 쓰리백이면 걍 빼는 게 나은 상황임
나르시스트인가 고집만 더럽게 쎄네 진짜 주제 파악 좀 하세요 홍명보씨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개빡치게 한번 말하기 했으면 됐지 두번 망하게 할 생각임? 나이는 먹었는데 지능은 점점 떨어지네 진심 그리고 설영우 좀 빼 뭐가 팀에 도움이 되는 게 있어야 국대팀에 넣어야지 이미 쓰리백이면 걍 빼는 게 나은 상황임 나르시스트인가 고집만 더럽게 쎄네 진짜 주제 파악 좀 하세요 홍명보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