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4강간 2002월드컵도 한일 월드컵이라 우리나라 홈에서 했고멕시코도 지금 평소 실력보다 잘하고 있는건데 다 홈구장이고차피 다 흩어져있던 선수들 모아서 경기 하는건 마찬가진데 홈에서 하면 뭔가가 있나봄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