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없으니까 아예 득점루트가 없잖아 조커라고 말만 그렇지 후반 15분전에 들어와서 계속 머리로 올리는 전략은 걍 운동장에서 공차고 노는 초딩들도 알겠다 멕시코때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둘다 헤딩경합 할만한 팀이었는데 투입 타이밍 개늦어
|
조규성 없으니까 아예 득점루트가 없잖아 조커라고 말만 그렇지 후반 15분전에 들어와서 계속 머리로 올리는 전략은 걍 운동장에서 공차고 노는 초딩들도 알겠다 멕시코때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둘다 헤딩경합 할만한 팀이었는데 투입 타이밍 개늦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