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설영우 왜 자꾸 왼쪽에 쓰냐 라고 말했던건 솔직히 못하는거에 대한 쉴드 아니엇음?? 설영우 자꾸 왼쪽에 쓰는 감독을 욕했던건데 뭔가 인터뷰 답변이 ... 뭐라고 말해야될지 모르겟네 저기에 발끈할 일이 아닌 것 같은디
|
사람들이 설영우 왜 자꾸 왼쪽에 쓰냐 라고 말했던건 솔직히 못하는거에 대한 쉴드 아니엇음?? 설영우 자꾸 왼쪽에 쓰는 감독을 욕했던건데 뭔가 인터뷰 답변이 ... 뭐라고 말해야될지 모르겟네 저기에 발끈할 일이 아닌 것 같은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