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아니면 ㄹㅇ말이 안됨 지고있는데 수비>수비교체에 자꾸 안올라가는거 그럴수 없음 선수들이 안올라가는거였으면 지시를 했을테니까ㅇㅇ 더 먹히지 말아야지 생각한거같음 정상이면 한골 넣어야지를 생각했을텐데
3위팀들 중에 올라갈 확률이 높으니까(근데 다른데서도 역배터지면 망한거긴해ㅋㅋㅋ)
진심 수비축구노잼이라고(그렇다고 수비를 잘하는것도 아님ㅋ)
|
그거아니면 ㄹㅇ말이 안됨 지고있는데 수비>수비교체에 자꾸 안올라가는거 그럴수 없음 선수들이 안올라가는거였으면 지시를 했을테니까ㅇㅇ 더 먹히지 말아야지 생각한거같음 정상이면 한골 넣어야지를 생각했을텐데 3위팀들 중에 올라갈 확률이 높으니까(근데 다른데서도 역배터지면 망한거긴해ㅋㅋㅋ) 진심 수비축구노잼이라고(그렇다고 수비를 잘하는것도 아님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