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23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6
축알못이긴 한데 대충 뛴거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겁나 대충 뛰어서 해설위원들 표정 썩음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움직이질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몸이 무겁고 약간 겁먹은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하는 애들은 오히려 열심히 뛰고... 안하는 애들은 사리고 패스 미스하고 난리났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아공이 아니라 우리가 골 넣고 이긴 경기인냥 슬렁슬렁 패스하더라 급한 사람 따로 있고 에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축구에서 지시가 없는데 약속된게 없는데 혼자 뛰어다니면 그러다 빈자리는 누가 메꾸는데,,최전방에 있는 공격수들 말고 밑에있는 수비나 윙백 미들말하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지들이 뭘해야되는지 다 모르는것같던데 ㄹㅇ멀뚱멀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누가보면 우리가 이기고 있는줄 알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니까 고의패배냐는 말까지 나왔지 지고 있는데 후반 10분 남았고 지고 있는데도 수비 비중 못 줄이는 거 보고 왜저러나 했는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오죽하면 bbc에서 고의로 진거 아니냐고 말이 나올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깅인이 뛰라는데도 안뛰던데?로봇이야?지시 없으면전원꺼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뛰는 사람만 뛰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선수들이 제일 간절하지 솔직힠ㅋㅋㅋ 그냥 능력치가 그정도밖에 안되는거임 그래서 그걸 감독이 전술로 지시하고 커버쳐줘야되는데 할일을 안하니 더 개판나는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술이 없는데 뭘.. 홍명보 컷 잡히는 내내 앉아있는거 보면 걍 포켓몬 던지기처럼 선수들 그라운드에 던지기만 한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선수들 대충 안했어 감독, 코치가 못 잡아준게 큰거임 아무리 잘하는 선수라도 박스안에 가둬두거나 주문 이상하게 하면 선수도 제 기량 못펼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한참 열내다가 지금 겨우 잠잠해졌는데 뉴스에 축구얘기나와서
19:53 l 조회 1
핌릿캣 스츔없나 스츔
19:53 l 조회 1
옛날엔 엠카가 1위하기 젤 쉬운 음방?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제 아니구나...
19:53 l 조회 2
엠카 맘이긴 한데..1
19:53 l 조회 27
ㄹㅇㅈ 음원보다 뮤비 프로모가 문제임
19:53 l 조회 52
엠카는
19:53 l 조회 18
최애 무대 보러 부산 갈까말까
19:52 l 조회 7
라이즈 착둥이들ㅜㅠ
19:52 l 조회 52 l 추천 1
원빈 버블 왓다3
19:52 l 조회 27
뱅콘 의탠딩이야 스탠딩이야?4
19:52 l 조회 10
ㅎㅇㅂ가 해외 잘 잡긴 했나보다8
19:51 l 조회 100
요즘 ㄹㅇ 음방 그랜드슬램하는거 대단하더라1
19:51 l 조회 31
이번주 라이즈 음중,인가 1위후보야??5
19:51 l 조회 98
아니 빅뱅 컴백도 안하고 조용히 티켓팅하는데3
19:50 l 조회 45
나 궁금한거 층 다르면 양도 불가인가?1
19:50 l 조회 16
혹시 일본인들 양도 거파 극혐해....??????4
19:50 l 조회 18
앤톤 니 진짜 미친나3
19:50 l 조회 58 l 추천 3
르릿캣 뇌절이라고 생각했던게 나일리가..
19:50 l 조회 59
빅뱅 20주년에 고양 매진 대단하다!3
19:50 l 조회 56
교대근무라 이제깼는데 축구뭐임? 실화야?
19:5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