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한테 첫눈에 반했던 이유가 내 최애 닮았어서였거든
근데 내가 아주 중요한 시험 준비중이고.. 여러가지 부모님 관련된거 등등 내가 원치않는 이유로 전남친을 찼어
근데 우리 둘다 엄청 감정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헤어진거라서
인스타맞팔이나 이런거도 못끊었거든…
근데 스토리에 사진 올라올때마다 심장 쿵 내려앉는거 정상이지?ㅠㅠ 막 아려오고 생각나고..
이거 그냥 인스타맞팔끊는게 나을거같아?
|
전남친한테 첫눈에 반했던 이유가 내 최애 닮았어서였거든 근데 내가 아주 중요한 시험 준비중이고.. 여러가지 부모님 관련된거 등등 내가 원치않는 이유로 전남친을 찼어 근데 우리 둘다 엄청 감정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헤어진거라서 인스타맞팔이나 이런거도 못끊었거든… 근데 스토리에 사진 올라올때마다 심장 쿵 내려앉는거 정상이지?ㅠㅠ 막 아려오고 생각나고.. 이거 그냥 인스타맞팔끊는게 나을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