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2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쿼티 써??? 누가 천지인 촌스럽다길래 충격먹음..
대표 사진
익인1
어르신들은 천지인 쓰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내 주변은 다 쿼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모님뻘 아니고서야 쿼티 아무도 안 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도 아니고 거진 10년 전부터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쿼티씀 어르신들은 아직 천지인이 많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천지인 쓰다가 쿼티 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 천지인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주변은 다 쿼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천지인 씀 편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25인데 천지인 써..... 아이폰 잠깐 쓰긴 했는데.. 늙크크 된 기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보다 어리네ㅋㅋㅋㅋ 근데 나는 쿼티씀.. 그래서 맨날 오타나 천지인으로 바꿔볼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ㅠㅠ 쿼티 오타 많이 나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천지인 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동생 천지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천지인 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엄지 커서 천지인 써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손 되게 작은 편인데도 쿼티 오타 개쩔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천지인 쓰는 애들 꽤 많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천지인 쓰다가 쿼티로 넘어온지 몇달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천지인 씀 대1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예전에 쿼티 썼는데 오타 많이 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천지인이 편한걸 어째 그냥 쓰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천지인만 쓰는데ㅋㅋㅋ 쿼티 불편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천지인쓰는데 이게 오타 덜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천지인 써 쿼티 오타 많이 나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천지인 쓰는데 오히려 아빠가 쿼터씀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젊게 사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학교 4년 다니는 동안 천지인 쓰는 동기 1명 봣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는게 문제는 당연히 아닌데 애들이 그 동기보고 너 천지인써? 이러면서 되게 놀랏던 기억이 잇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쩐지 나도 누가 보고 신기해하더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무조건 쿼티 천지인은 폴더폰 2g폰 이럴때 폰 작을때나 썼지 지금 다 폰 커져서 쿼티가 편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 엄마 아빠 천지인 쓰고
할머니가 쿼티쓰셔 . 조합하고 이런거 헷갈려하셔서 그냥 자음 모음 조합하는게 편할거 같아서 쿼티로 알려드렸더니 잘하시더라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내 주변 또래중에 천지인 쓰는 사람 못버긴함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천지인이 어때서.. 어렸을때부터 써서 그냥 쓰는데 나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천지인 쓰다 쿼티로 바꿔서 해보고 있는데 두손으로 해야하네 한손으로는 불편해..
나 화면 큰거 좋아해서 울트라 사용하는데

지금은 천지인!
더 편해...

쿼티도 칠수는 있는데 손가락이 두꺼운가 두개 동시에 치거나 옆에거 눌릴때 있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이폰 1년 잠깐 쓸때 생각하면 쿼티도 금방 적응이 되긴 하는데.. 확실히 천지인이 편한 거 같음 오타 안나고 빨리 칠 수 있음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엠카 맘이긴 한데..
19:53 l 조회 2
ㄹㅇㅈ 음원보다 뮤비 프로모가 문제임
19:53 l 조회 29
원비니...이번엔 꼭 ㅂ위시켜주고시펏는데..
19:53 l 조회 15
엠카는
19:53 l 조회 12
최애 무대 보러 부산 갈까말까
19:52 l 조회 5
라이즈 착둥이들ㅜㅠ
19:52 l 조회 41 l 추천 1
원빈 버블 왓다3
19:52 l 조회 21
뱅콘 의탠딩이야 스탠딩이야?4
19:52 l 조회 9
ㅎㅇㅂ가 해외 잘 잡긴 했나보다7
19:51 l 조회 91
요즘 ㄹㅇ 음방 그랜드슬램하는거 대단하더라1
19:51 l 조회 30
이번주 라이즈 음중,인가 1위후보야??5
19:51 l 조회 96
아니 빅뱅 컴백도 안하고 조용히 티켓팅하는데3
19:50 l 조회 42
나 궁금한거 층 다르면 양도 불가인가?1
19:50 l 조회 16
혹시 일본인들 양도 거파 극혐해....??????4
19:50 l 조회 18
앤톤 니 진짜 미친나3
19:50 l 조회 55 l 추천 3
르릿캣 뇌절이라고 생각했던게 나일리가..
19:50 l 조회 56
빅뱅 20주년에 고양 매진 대단하다!3
19:50 l 조회 51
교대근무라 이제깼는데 축구뭐임? 실화야?
19:50 l 조회 8
아직도 미련못버리고 기다리는 뱅팬 나와라5
19:50 l 조회 44
맘터 무도 언제 다시하려나
19:4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