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저렇게까지 고일 수가 있지..? 감사를 하려고해도 축협은 건들기 어렵다며 대체 왜? 뭐 비율이 압도적이진 않다지만 세금지원도 하는 협회인데 저 정도로 안하무인 행정을 하는데 지금까지 별 일이 없었다는게 너무 신기해
|
어떻게 저렇게까지 고일 수가 있지..? 감사를 하려고해도 축협은 건들기 어렵다며 대체 왜? 뭐 비율이 압도적이진 않다지만 세금지원도 하는 협회인데 저 정도로 안하무인 행정을 하는데 지금까지 별 일이 없었다는게 너무 신기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