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기간중에 반응 미친듯이 살피는것부터가 운동선수로써 물음표고 본인이 못한거 알면 반성이나 사과부터해야하는데 그게 아니라 경기 끝나고 바로 고소문 올린것부터가 태극마크 달 자격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