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한 쪽은 나랑 성향이 너무 달라서 교류도 안하고 떡밥 뜨면 그것만 보고 마는듯.. 예를들어 콘서트 공지 뜨면 본진1은 이번에 어떤 곡이 오프닝일까 부터 시작해서 예전 콘에서 했던 무대나 이벤트 다시 복습하고 그거 앓기 바쁨. 그래서 같이 추억글도 많이 올리고 뉴비가 물어보면 너도나도 좋아서 더 떠먹여줌. 근데 본진2는 콘서트 가격 불만, 콘 장소 불만, 컴백이나 더 하지 이전 콘이랑 달라지는게 뭐냐고 불만, 콘 티저 의상 불만 그냥 모든게 다 불만 글만 올라와서 그냥 요즘은 공식, 정보계만 보고 끔 진심 본진2 멤버들은 너무 좋은데 뭐만 뜨면 마플 천지에 팬들끼리도 서로 조오온나게 싸우니까 지치고 재미없음
진짜 한 쪽은 나랑 성향이 너무 달라서 교류도 안하고 떡밥 뜨면 그것만 보고 마는듯.. 예를들어 콘서트 공지 뜨면 본진1은 이번에 어떤 곡이 오프닝일까 부터 시작해서 예전 콘에서 했던 무대나 이벤트 다시 복습하고 그거 앓기 바쁨. 그래서 같이 추억글도 많이 올리고 뉴비가 물어보면 너도나도 좋아서 더 떠먹여줌. 근데 본진2는 콘서트 가격 불만, 콘 장소 불만, 컴백이나 더 하지 이전 콘이랑 달라지는게 뭐냐고 불만, 콘 티저 의상 불만 그냥 모든게 다 불만 글만 올라와서 그냥 요즘은 공식, 정보계만 보고 끔 진심 본진2 멤버들은 너무 좋은데 뭐만 뜨면 마플 천지에 팬들끼리도 서로 조오온나게 싸우니까 지치고 재미없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