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33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한 쪽은 나랑 성향이 너무 달라서 교류도 안하고 떡밥 뜨면 그것만 보고 마는듯.. 예를들어 콘서트 공지 뜨면 본진1은 이번에 어떤 곡이 오프닝일까 부터 시작해서 예전 콘에서 했던 무대나 이벤트 다시 복습하고 그거 앓기 바쁨. 그래서 같이 추억글도 많이 올리고 뉴비가 물어보면 너도나도 좋아서 더 떠먹여줌. 근데 본진2는 콘서트 가격 불만, 콘 장소 불만, 컴백이나 더 하지 이전 콘이랑 달라지는게 뭐냐고 불만, 콘 티저 의상 불만 그냥 모든게 다 불만 글만 올라와서 그냥 요즘은 공식, 정보계만 보고 끔 진심 본진2 멤버들은 너무 좋은데 뭐만 뜨면 마플 천지에 팬들끼리도 서로 조오온나게 싸우니까 지치고 재미없음
대표 사진
익인1
본진2 우리판인가 ㅋㅋㅋㅋㅋ 똑같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요즘 마플 안심한 판 없다지만 1이랑 2랑 판 분위기 너무 비교되더라고.. 정신병 걸리거 같아서 그냥 2는 덕질만 하고 아예 교류는 안하기로 함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본진1 연차 높아? 내가 꿈꾸는 판이라 부러워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10년 넘었어!! 여기도 당연히 악개나 마플도 있지만 악개는 진짜 초창기부터 패놔서? 지들이 알아서 사리고 마플은 회사가 멤버들 방치할때만 돌아(컴백 텀 1년 이상, 회사 사회적 이슈로 같이 머리채 잡혀서 외부에서 쳐맞을때) 그 외에는 그냥 떡밥 뜨면 앓기 바쁜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세대에 비하면 연차 찬 곳들이 분위기 좋고 화력도 잘 유지하는 것 같아ㅠ 우리 뭐 뜨면 마플부터 타고 나중에 다 공개되면 좋았다고 함ㅋㅋㅋㅋ 악개 초창기에 팬거 부럽다 우리도 패놨어야 하는데 먹금해서 서치하면 악개들 뜸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민재 교체아웃될때 제스처가
21:43 l 조회 6
오늘 전술탓이 의미없는이유
21:43 l 조회 4
스폰지밥을 실사화하면 스폰지밥은 누가어울릴까?
21:43 l 조회 3
레몬탱 노래 풀버전으로 들으니까 훨씬좋다
21:43 l 조회 2
그냥 갑분 생각난건데 드콘 팬석은 누가 정해주는거얐음?
21:43 l 조회 5
이걸 못넣은 남아공
21:43 l 조회 11
촑글 스레드 글 봤어?
21:42 l 조회 24
원빈이 지퍼 두개 ㄹㅈㄷ 감다살1
21:42 l 조회 27
빠르면 내일 확정될 수 있는 32강 경우의수ㅋㅋㅋㅋ
21:42 l 조회 20
오늘 단군 이 영상이 알고리즘 떠버림ㅋㅋㅋㅋㅋ 어우 (홍명보 관련임
21:42 l 조회 17
광주콘서트 자리 골라주라..
21:41 l 조회 8
축구 명보2기 말고 신태용2기나 해보지1
21:41 l 조회 12
조별예선 3경기 끝나고도 경우의 수 따질거라고는 전혀 예상못함
21:41 l 조회 7
위버스 폼림 어떻게 하냐 진짜
21:41 l 조회 13
구라안치고 킹키부츠가 축구국대보다 남ㅋㅋㅋㅋ4
21:41 l 조회 34
아이티 모로코 축구 보는데 개재밌네ㅋㅋㅋㅋ1
21:40 l 조회 12
반려견 반려묘 키우는 사람들 신규입양자들한테 왜이렇게 부정적이야ㅋㅋㅋ4
21:40 l 조회 22
오늘 광화문에 양 왔었는데8
21:40 l 조회 68
축구 우리조 멕시코 말고 누가 바로 32 진출함?2
21:40 l 조회 33
연어 시켰는데 소스가 안옴.. 그냥 먹어야하나 3
21:4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