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3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8

[정보/소식] 오늘자 엠카 1위 | 인스티즈

르세라핌+아일릿+캐츠아이 

대표 사진
익인1
핌릿캣 축하해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축하해요 투표하신분들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당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봐 틱톡땜에 안된다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핌림캣 추카추카추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미 음원이 4천점 차이네 글로벌소셜이 틱톡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 팬들도 되는 데까지 해보는 거지 뭘 그러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ㅊㅎ드려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ㅊㅋㅊ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핌릿캣 축하해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할 수 있는건 다해봤네 수고하셨습니다🧡 투표 고마워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ㅊㅋㅊㅋ 1위기념 크흠 재...재 무대... 재...무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핌릿캣 축하축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핌릿캣 노래 개좋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국에서 할 수 있는건 다 했으니 후회도 없다 핌릿캣 축하합니당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도 최선을 다했다 ㅜㅜ 핌릿캣 축하해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할것다햇다ㅠㅠ 넘 음원이 넘사다잉
핌릿캣 축하합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ㅊㅋㅊ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ㅊㅋㅊㅋㅊ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ㅊㅋㅊ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많이 좁혔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ㅊㅋㅊ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틱톡이 음악방송1위랑 먼상관인지... 난 이해불가임.. 누가설명좀..1_-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로벌 소셜 미디어 이게 틱톡반영인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틱톡을 화제성 지표로 보고 넣는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오케 딴 sns보다 틱톡이 젤 화제성검증 지표란 거지... 난 할미라 요즘 sns 안해서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0대~20대 초반이 사용 많이 하는건 팩트라 해외에서도 사용 많이 하고 그걸 화제성 지표로 보는 거 자체는 큰 무리는 없을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저기에 틱톡만 있는게 아니고 sns 다 들어가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원래는 1700점차였고 만점에서 2500점이 남은 상태였는데 이게 투표 2000점과 소셜(틱톡) 500점으로 갈리는 상황이였음. 근데 핌릿캣이 1700+틱톡점수 먹을거라 2000점 투표만점 해도 틱톡때문에 투표만점 점수인 2000점갖고는 부족하다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키! 설명 감사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핌릿캣 축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이브는 해외가 점말 세구낭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ㅊ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국내 음원이 일케 높아? 핌릿캣 쩐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해외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해외음원이 높아 엠카는 해외음원 많이 봐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축하해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랴도 팬들 최선 다햇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핌릿캣 뭐야 셋이 같이 뭐했나? 지금 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이코닉 바이 미스티잌이라고 노래 냈는데 짱 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소셜 미디어에 뮤비 조회수도 들어가는거 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추카해용♡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추카추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국내음방에 원래 해외음원을 많이 봐? 글로벌 시대라 그런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엠카는 해외 많이 보는듯? 마마도 그래서 항상 해외서 하는거같고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마도 이름 자체가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잖아 국내가 아님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거 심지어 아시안 빼고 그냥 이름 마마어워즈로 바뀜ㅋㅋㅋㅋ 얘네 서양쪽 노리고 싶나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엠넷 자체가 글로벌 음악 방송국으로 개국에서 처음부터 그랬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엠카는 원래 계속 그래왔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핌린캣이 뭐에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추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위 ㅊㅋㅊㅋ 나중에 무대 한번만 더 해주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브리즈들 진짜 열심히 하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추카추카!!!! 난열심히햇다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핌릿캣🔥❤️‍🔥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국내 버리고 해외만 잡아도 1등 할수있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핌릿캣 축하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핌릿캣 축하해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예상했음 각잡고 회사내 억지 유닛만드는거 보다 훨 기획력이 괜춘한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핌릿캣 축하해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둘 다 잘햇넹 핌릿캣 노래 넘 좋아서 요즘 맨날 듣고 있는데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열심히 투표하구 독려한 보람이있다 ㅠㅠ 투표한분들 모두 ㄱㅅㄱ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핌릿캣 축하해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sns는 회사에서 프로모 돌리냐 차이인데 저건 빼야하는거 아닌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예 작은 중소돌들은 1위 더 힘들겟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니 인생이나 걱정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엠카는 틱톡이야 다른 음방은 뮤비 조회수 들어가는데 프로모 조회수 안 빠지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앨범도 땡겨쓰기하는데 뭐 sns프로모 하면 안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중소는 땡겨쓰기도 못할거아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 중소도 땡겨쓰기 해 그래서 영원히 팬싸돌리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해도 규모가 작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57에게
뭐 어쩌라는거지 못한다고 해서 한다고 했고 그리고 중소도 쇼챔이나 뮤뱅에서 1위 많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59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축하해~ 엠넷 1위 기준 이번에만 바꾼거 아닌데 왤케 화난 애들이 많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엠카 첨봄? 댓 반응 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축하해용 무대 더 있었으면 좋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민재 교체아웃될때 제스처가
21:43 l 조회 6
오늘 전술탓이 의미없는이유
21:43 l 조회 4
스폰지밥을 실사화하면 스폰지밥은 누가어울릴까?
21:43 l 조회 3
레몬탱 노래 풀버전으로 들으니까 훨씬좋다
21:43 l 조회 2
그냥 갑분 생각난건데 드콘 팬석은 누가 정해주는거얐음?
21:43 l 조회 5
이걸 못넣은 남아공
21:43 l 조회 11
촑글 스레드 글 봤어?
21:42 l 조회 24
원빈이 지퍼 두개 ㄹㅈㄷ 감다살1
21:42 l 조회 27
빠르면 내일 확정될 수 있는 32강 경우의수ㅋㅋㅋㅋ
21:42 l 조회 20
오늘 단군 이 영상이 알고리즘 떠버림ㅋㅋㅋㅋㅋ 어우 (홍명보 관련임
21:42 l 조회 17
광주콘서트 자리 골라주라..
21:41 l 조회 8
축구 명보2기 말고 신태용2기나 해보지1
21:41 l 조회 12
조별예선 3경기 끝나고도 경우의 수 따질거라고는 전혀 예상못함
21:41 l 조회 7
위버스 폼림 어떻게 하냐 진짜
21:41 l 조회 13
구라안치고 킹키부츠가 축구국대보다 남ㅋㅋㅋㅋ4
21:41 l 조회 34
아이티 모로코 축구 보는데 개재밌네ㅋㅋㅋㅋ1
21:40 l 조회 12
반려견 반려묘 키우는 사람들 신규입양자들한테 왜이렇게 부정적이야ㅋㅋㅋ4
21:40 l 조회 22
오늘 광화문에 양 왔었는데8
21:40 l 조회 68
축구 우리조 멕시코 말고 누가 바로 32 진출함?2
21:40 l 조회 33
연어 시켰는데 소스가 안옴.. 그냥 먹어야하나 3
21:4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