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36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잡담] 헐 넷플에 오피스 들어오네 | 인스티즈

보고 싶던 건데 기대된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브나나가 그렇게 재밌다길래 봤는데 오피스 먼저 봐서 그런지 노잼이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나도 브나나 봣엇는데 노잼이라 하차햇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피스 시즌1은 특유의 독한 영국식 개그라 호불호가 갈림. 나는 그래도 시즌1에 가장 좋아하는 에피소드 있음.

시즌2부터 개그+드라마+감동 다 잡은 갓갓작 시작됨. 다만 마이클 점장 나가고부터 내리막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엔딩이 너무 좋았어서 난 마점장없는 시즌도 안고감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전시즌 다 들어오나 대바규ㅠㅠㅠ
드디어ㅜㅜㅜ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민재 교체아웃될때 제스처가
21:43 l 조회 6
오늘 전술탓이 의미없는이유
21:43 l 조회 4
스폰지밥을 실사화하면 스폰지밥은 누가어울릴까?
21:43 l 조회 3
레몬탱 노래 풀버전으로 들으니까 훨씬좋다
21:43 l 조회 2
그냥 갑분 생각난건데 드콘 팬석은 누가 정해주는거얐음?
21:43 l 조회 5
이걸 못넣은 남아공
21:43 l 조회 11
촑글 스레드 글 봤어?
21:42 l 조회 24
원빈이 지퍼 두개 ㄹㅈㄷ 감다살1
21:42 l 조회 27
빠르면 내일 확정될 수 있는 32강 경우의수ㅋㅋㅋㅋ
21:42 l 조회 20
오늘 단군 이 영상이 알고리즘 떠버림ㅋㅋㅋㅋㅋ 어우 (홍명보 관련임
21:42 l 조회 17
광주콘서트 자리 골라주라..
21:41 l 조회 8
축구 명보2기 말고 신태용2기나 해보지1
21:41 l 조회 12
조별예선 3경기 끝나고도 경우의 수 따질거라고는 전혀 예상못함
21:41 l 조회 7
위버스 폼림 어떻게 하냐 진짜
21:41 l 조회 13
구라안치고 킹키부츠가 축구국대보다 남ㅋㅋㅋㅋ4
21:41 l 조회 34
아이티 모로코 축구 보는데 개재밌네ㅋㅋㅋㅋ1
21:40 l 조회 12
반려견 반려묘 키우는 사람들 신규입양자들한테 왜이렇게 부정적이야ㅋㅋㅋ4
21:40 l 조회 22
오늘 광화문에 양 왔었는데8
21:40 l 조회 68
축구 우리조 멕시코 말고 누가 바로 32 진출함?2
21:40 l 조회 33
연어 시켰는데 소스가 안옴.. 그냥 먹어야하나 3
21:4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