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걍 가고싶어서 했거든? 근데 일단 쿠플 바로 눌렀는데 6만번대받음 근데 이거 줄어드는데 한세월 걸리고 매진떴는데 내 뒤에 8만 4천명인가 있었음 그럼 좌석도 못본애들이 더 많다는건데 기다린 시간 아까워서 겨우겨우 1시간만에 들어감 근데 당연히 파리만날림 이거 lte로 하면 물먹는다 와이파이 필수
|
나 걍 가고싶어서 했거든? 근데 일단 쿠플 바로 눌렀는데 6만번대받음 근데 이거 줄어드는데 한세월 걸리고 매진떴는데 내 뒤에 8만 4천명인가 있었음 그럼 좌석도 못본애들이 더 많다는건데 기다린 시간 아까워서 겨우겨우 1시간만에 들어감 근데 당연히 파리만날림 이거 lte로 하면 물먹는다 와이파이 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