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두명도 아니고 단체로 저러는건 ㄹㅇ 뭔 이유가 있음
고>저지대로 오면서 적응이슈라던가(이것도 되게 힘들다더라) 우리 한 3주?넘게 고지대에 있었는데 거의한달ㅇㅇ 그러면 저지대로 왔을때 적응이슈 있다했는데 이 회복 계산을 잘못했다던가 훈련문제라든가 전술이 ㄹㅇ 비기는 전술이고 수비적으로만 있으라했든가(수비잘안되긴함ㅋ)
해설이든 경기보던 선출이든 왜 안올라가지 왜 안움직이지 하나같이 말하는건 뭔 문제가 있다고 봄 뭔진모르겠는데 월드컵 뛰는데 선수들의지타령하는건 걍 아닌거같고ㅋㅋㅋㅋ 한두명도 아니고 다수가 저러는건 뭔 이유가 있을거같음 괜히 단체 식중독얘기를 질문한게 아님ㅋㅋㅋ진짜 뭐가 이상했던거야 저정도까지라고,,? 이랬을듯

인스티즈앱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