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남아공전은 무난하게 무승부~이김 예측하는게 대부분이었는데 역대급 폐급 경기 보였으니...
걍 못하는걸 둘째치고 아예 몇몇 빼곤 적극적으로 뛰는 모습 자체를 안보여주니 해외에선 고의로 수동적인 경기로 패배해서 조3위로 토너먼트 진출 노린거 아니냐는 (망상)분석 나올만해ㅋㅋㅋㅋㅋㅋ
|
원래 남아공전은 무난하게 무승부~이김 예측하는게 대부분이었는데 역대급 폐급 경기 보였으니... 걍 못하는걸 둘째치고 아예 몇몇 빼곤 적극적으로 뛰는 모습 자체를 안보여주니 해외에선 고의로 수동적인 경기로 패배해서 조3위로 토너먼트 진출 노린거 아니냐는 (망상)분석 나올만해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