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편의점은 다음 교대가 인수인계(시제 점검)를 해야지 퇴근을 할 수 있거든 + 전달사항도 얘기해야 하고... 근데 점점 늦게 출근하는 거 같아서 오늘 얘기했더니 아 원래 편의점은 10분 일찍 출근하는거냐고 하더라...ㅎㅎ 내가 이상한건가
|
우리 편의점은 다음 교대가 인수인계(시제 점검)를 해야지 퇴근을 할 수 있거든 + 전달사항도 얘기해야 하고... 근데 점점 늦게 출근하는 거 같아서 오늘 얘기했더니 아 원래 편의점은 10분 일찍 출근하는거냐고 하더라...ㅎㅎ 내가 이상한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