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46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
보는 우리보다 더 절실한게 저들일텐데 진짜 저런 큰 대회에서 투지도르 매번 보이는데 안보고싶음ㅜ
한명이 저러는게 아니라 다같이 저러고있는건 ㄹㅇ그게 지시임 명보는 인내심가리고 기다리라고 전술 설명하는 영상도 있고 전술이 아니면 브레이크때라든지 하프타임때라든지 수정 들어갔을거임 근데 그대로잖아 그럼 그게 전술인거야 보는 사람들 입장에선 ???겠지만 뭐 절실히 안뛴다고 느낄순있겠지 근데 무작정 뭐라하는것보다 이런거 알고 뭐라하는게 더 낫다~ 이런뜻? 저런 전술? 나도 모름 본적없으니까ㅋㅌㅋㅋㅋㅋㅋㅋ 근데 감독이 명본데 어케 쓰겠다는데
울산에서 저런적이 있대 국대 이강인역할을 거기선 이청용이 한거임 혼자 움직이는거처럼 보이는 그거ㅋㅋㅋㅋㅋ
(근데 단체로 ㄹㅇ 몸무거워보이긴함ㅋㅋ 패스미스도 겁나 나오고ㅋㅋ 괜히 식중독얘기 물어본게 아님ㅋㅋ 브월때 실제로 조별때 관리이슈로 몸상태 난리난거 알아서 그런가 그런거만 아니길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왜 가만히 있었대? 해설도 이강인도 답답해 하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전술이라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술이라니 자기 자리에서도 안뛰던데 전술이 없엇어도 선수는 공보면 뛰어야지 이강인이 패스할 사람을 찾는게 맞냐?이강인 혼지 뒤는 전술이었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수는 공만 보면 뛰면 걍 축구공인거고 혼자하는 스포츠도 아니고 그렇게 무작정 달려가는 스포츠가 아님 축구는
명보가 감독이었던 울산에서도 저랬다고ㅋㅋㅋ이청용 뒤지게 뛰고 중원들 가만히 있고
단체로 저러는건 그냥 그게 지시인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무작정 달려가라는게 아니잖아 자기 포지션이 잇고 자리가 있는데 거기가지는 뛰어야지 어슬렁 거리라고 시켰대?전술 잘못이 크지만 일부 선수들도 얄심히 안한건 사실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넵 그게 문제였으면 쉴때 얘기들어갔겠죠? 근데 그대로죠? 전술이 가마니면 가마니해야함 자기가 뛰어들어간다? 그럼 생기는 빈자리는 누가 메꾸는데 이거까지 얘기가 된거면 애초에 전술이 가마니가 아닐거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에게
선수가 어떻게 지시를 어기고 혼자 플레이해 축구는 11명이 패스를 통해서 만드는거고 그걸 지시하는게 코치진의 역할임. 감독 지시 안따라서 다음경기 제외되거나 불이익이 생길 수 있는데 선수들이 어떻게 내맛대로해 그리고 내 멋대로하면 팀플레이어가 그거 다 맞춰줄 수가 없는데 클럽과 달리 국대가 맨날보며 합 맞춘것도 아닌데 어렵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술 맞음
앞으로 뛰어가면 그 자리를 커버해줘야 하는데 그 구멍난 자리는 누가 책임지는데
해설도 밖에서 올라가라고 지시를 해줘야 한다고 말한건 어디다 빼먹고 지가 듣고 싶은것만 듣고 이러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ㅋㅋㅋㅋㅋ 하 진짜 답답해,,,일단 감독이 하란대로 하는게 맞음 그게 맞든 틀리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눈막귀막 선수탓하고 싶어서 미친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내가하고싶은 말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전술이 아니였으면 후반에는 얘기해서 뭐라도 달라졌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계속 선수들 왤케 멀뚱하냐 글만 올라오니까 짜증나서 씀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손흥민도 말했잖아 팀 분위기 문제는 절대 아니라고 ㅋㅋㅋㅋ아 그냥 답답함 ㅠ너무너무 답답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태산: 아 오늘 축구 보신 분
0:33 l 조회 1
밀선 좀아포 그리셧던 분 1차로 갔어???
0:33 l 조회 1
내 최애로 최애방패 하는 애 언제 탈빠하냐~
0:33 l 조회 4
아니 신비복숭아 이거 개맛있네
0:33 l 조회 4
난 06 10 세대라
0:32 l 조회 5
탈퇴멤 글 보니까 내새끼 생각 나
0:32 l 조회 15
축구 일부러 졌다고 생각함?4
0:32 l 조회 21
킬잇 화제성 없는 이유 보니까 느껴짐
0:32 l 조회 26
원빈이 볼 때마다 2
0:32 l 조회 13
노레이블즈 파트투… 개좋다
0:32 l 조회 4
본진도 모르고 회사도 모르지만 팬만 아는 띵곡 있다면 소개해줄래~
0:30 l 조회 21
우와 원빈 이거봐3
0:30 l 조회 42
문득 국대감독 히딩크에 손흥민이 뛰는 상상했음1
0:30 l 조회 19
카더라 인데 현재 JTBC 월드컵 중계팀 박지성 사비로 충당 중이래5
0:29 l 조회 62
카야버터토스트랑 낙지젓갈 같이 먹는 중
0:29 l 조회 9
유하 뜨~거운~ 계절 속에. 가 계속 생각나
0:28 l 조회 9
박지성 원래 빨리 국대은퇴할려고 그랬는데 100경기채우고10
0:28 l 조회 66
오늘 손흥민 벤치로뺀이유래....ㅋ1
0:28 l 조회 225
화제성있는돌이랑 같이컴백하는거 ㄱㅊ아?12
0:27 l 조회 53
웹소작가인데 포타 처음 써보는데 조언 좀 해줄 수 있어? 9
0:27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