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댓으로 사과를 왜 해야됨? 이랬었는데지금 생각하면 그 밑에 수습한다고 이거 누구팬 전체의견 아니야ㅠㅠ 이런 대댓달던 같팬들한테 미안해지고 개눈치 없던거같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