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 ㅈㅉ좋음 pic.twitter.com/v4iGGTv5Rp— 이즈 (@izz_zx) June 25, 2026라이즈 밴드햇어ㅓ pic.twitter.com/N0syhaljSR— 이즈 (@izz_zx) June 25, 2026너가 토숑을 외쳐도 나는 숑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