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은유적 표현이라 이게 한 번 이쪽으로 생각하면 진짜 가사 하나하나에 의미를 부여하게 만들어서 맑은 정신으로 못 듣게 됨,,ㅋㅋㅋㅋ근데 이거 노래 진짜 짱좋음.. 가인 음색도 좋고